Görüntüleme Tercihi Konu Görünümü | Tam Görünüm
겁나는 초등학교 학생들의 친북,반&#48


clock03-29-2010, 12:41 AM
Yorum: #1
요즘 초등학생들은 6.25가 북침이라고 학교에서 배운다던데...

아래 동영상을 끝까지 보세요,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아래 글이 문제가 된다면 즉시 삭제 하겠습니다.



동영상

http://www.dailynk.com/A-BLOG/anti-edu-003.wmv







초등생 "USA 사절, 통일은 우리끼리"

[현장동영상 공개] 전교조, 초등생 대상 反美 현장교육

[2005-08-12 18:55]






전국교직원노동조합(전교조Wink이 ‘민족통일대행진’이라는 이름 아래 초등학교 어린이들과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친북반미 현장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돼 심각한 파문이 예상된다.



전교조가 조직한 '어린이 민족통일대행진단'은 어린이 75명과 교사 20명으로 구성, 8일 발대식을 갖고 평택 미군기지 방문, 강화유적지 답사, 오두산 통일전망대 방문, 서대문형무소 탐방 등의 일정으로 8박 9일 동안 진행되고 있다.



DailyNK는 12일 오전부터 오두산 통일전망대를 방문한 어린이 민족통일대행진을 동행 취재, 여과 없이 펼쳐지고 있는 전교조의 충격적 반미교육 현장을 포착했다.



참가 어린이 "USA사절, 통일은 우리민족끼리" 구호



[Resim: 08121.jpg]

▲이 행사는 8박9일 동안 진행되고 있다.





'참교육 학부모회'에서 활동하는 어머니의 권유로 참가한 남○일(서울 S초 5) 어린이는 “11일 저녁 인천대학교에서 효순이 미선이 관련 영상물을 보고 미군이 나쁘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며 “같은 민족이니까 통일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주(대구 M중 2) 학생은 “선생님들이 나눠준 책자와 평택의 미군기지를 갔다 온 다음 미국이 나쁘다고 생각했다. 통일이 빨리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김○주 학생은 “행사 참석 전에는 이런 생각을 가진 적이 없다”고 밝혀, 단 4일만에 '세뇌 수준'으로 반미교육이 진행되고 있음을 드러냈다.



정○혁(부산 I초 6) 어린이 역시 “선생님들의 얘기를 통해 통일의 필요성과 미국이 나쁘다는 것을 배우게 됐다” 말했다.



'주한미군' 때문에 서러워 눈물 쏟은 어린이'



성○량(서울 C초 6) 어린이는 “평택 미군기지 방문 때 우리 땅을 미군들 마음대로 사용하는 것이 서럽고 억울해서 눈물을 쏟았다”고 밝혀, 충격을 던져줬다. 성 어린이는 “9명의 미군이 16만평의 땅을 차지하고 우리 농민들의 땅을 뺏고 있다”는 근거 없는 반미주장들을 기자에게 되풀이 설명했다.



어린이는 “우리나라가 왜 분단되었는지는 알고 있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그건 아직 잘 모르겠다”며 말꼬리를 흐렸다.



[Resim: 0812.jpg]

▲ 12일 통일전망대 내 '통일염원실'에 부착한 초등학생들의 반미구호.





김○윤(부산 O초 5) 어린이는 이번 행사중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을 '인천 공원에서 열린 주한미군 철수집회'로 꼽았다. 김 어린이는 “미군기지에 한국인이 지키고 있는 모습이 서러웠다”고 말했다.



[Resim: DNKF00010186.jpg]

한 어린이는 통일전망대에서 기자의 손을 이끌고 북한 교과서가 전시돼 있는 쪽으로 가 ‘미군을 쏴죽이자’는 노래를 가리키며 “나의 마음도 이와 같다”고 말했다. 전시관 한켠에서는 ‘미국놈 때려잡기놀이’ 영상이 상영되고 있었다.

아이들은 통일전망대 견학을 마치고 통일염원방에 들러 '하루빨리 통일되어 주한미군 몰아내자' 'USA사절, 통일은 우리민족끼리' '자주통일 앞당기자'라는 구호를 남겼다.



대체 무엇이 어린이들을 단 4일 만에 ‘미국을 몰아내고 자주통일 이룩하자’는 구호를 외쳐대는 ‘반미투사’로 만들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부모들과 전화통화를 시도했다.



이번 행사에서 반미 현장교육이 포함된 사실을 알고 있었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솔직히 지금 미국이 우리나라에 많이 위협이 될 수 있다”며 “미국이 언제 전쟁을 일으킬지 모르는 상황이니까 어린이들도 이런 현실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대답했다.



친북성향의 자칭 '진보세력'이 자녀들에게까지 잘못된 이념과 왜곡된 현실을 그대로 전달하고 있는 현장이었다.



한편, <자유주의 연대>는 10일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편향된 이념을 주입시키려는 평화통일대행진 행사를 당장 중단하라"고 촉구한 바 있다.



※ 아이들의 장래를 위하여 이름 가운데 글자를 ○로 처리하였으며 학교도 이니셜로 처리하였음을 밝혀둡니다.





[Resim: anti-edu-003.wmv]
clock07-07-2012, 05:54 PM
Yorum: #2
Konu kilitlenip çöp kutusuna taşınmıştır. Sebepleri ise şunlar olabilir;

*Başka kore forumlardan alıntı olduğu için
*Gereksiz bir konu olduğu için
*Forumda açılan başka bir konu ile aynı içerikte olduğu için
*Download konusu ise linkler ölmüş olduğu için
*Video konusu ise videolar ölmüş olduğu için

Konunuzun çöp kutusuna atılmasının haksız olduğunu düşünüyorsanız lütfen yeniden incelenmesi için konuyu bildir butonunu kullanarak yöneticilerimize iletiniz. Teşekkürler.







Yararlı linkler: KT Kuralları, Kore, Kore Dizileri, izle
Site içerik sağlayıcı: Koreanturk.com (Official)